고능력 유전자로 최대의 생산성과 강건함을 추구하는 경북종돈(사장 이정수)이 지난 7월 16일 고객농장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홈페이지(kbpggp.com)에서는 경북종돈의 히스토리, 종돈 특장점, 돈가 시세, 한돈 관련 뉴스, 일상 사진 및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정수 사장은 “최근 질병으로 인해 농장에 쉽게 방문하지 못하기 때문에 경북종돈의 일상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 등을 보여드리고 싶어 20년 만에 리뉴얼하게 됐다”며 “한돈업계 관계자들이 편안하게 들려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종돈은 1976년도에 양돈업을 시작하였으며, 1988년 본격적으로 종돈사업에 진출해 약 49년간 고객과 함께 해오고 있다. 경북종돈이 보급하고 있는 종돈은 높은 산자수, 균일한 자돈 생산, 정확한 유두배열, 강건한 지제 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경북종돈은 특히 지난 4월 25일 카길애그리퓨리나가 주최한 ‘제15회 퓨리나 WSY2500 시상식’에서 MSY 29.7두, WSY 3,505 등 높은 성적을 달성하며 ‘베스트 오프 베스트’ 농가로 선정되면서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출처 : 한돈뉴스 ( https://www.pignpork.com/ )
https://www.pignpork.com/news/articleView.html?idxno=12275
곽상민 기자 ( rhkrtkdals@naver.com )